대길초등학교 로고이미지

학교알림장

RSS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
2024. 취학통지서 발급 안내
작성자 배선희 등록일 23.11.16 조회수 66

. 2024학년도 온라인 취학통지서는 학부모 편의를 위하여 통지 기간을 확대하여 실시하고자 하오니, 취학할 아동의 보호자가 온라인 서비스를 원활히 이용해 주세요.

 

  * 취학통지서 발급

 ○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

   - 신청 사이트: 정부24(https://www.gov.kr)

   - 신청 기간():'23. 12. 1.() ∼ '23. 12. 20.(), 20일 간 예정

   - 신 청 내 용: 취학통지서 열람·발급(출력 및 PDF저장)

 ○ 우편·인편 취학통지서 발급

   - 방법: 현행과 같이 별도의 신청절차 없이 행정복지센터에서 인편, 우편안내

   - 기간():'23. 12. 11.() ∼ '23. 12. 20.(), 10일 간 예정

     ※ 온라인 취학통지서 발급과 상관없이 병행 통지 실시 예정

   


이전글 2023. 청소년 학부모 북콘서트 (이금희 아나운서 특강) 안내
다음글 교원의 학생생활지도에 관한 고시 해설서 적용에 관한 카드뉴스